已验证
6/10 不错
2018 年 6 月 6 日
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. 모텔임에도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이중, 삼중 주차는 기본이므로 자차 여행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. 주민센터에서 주변 불법 주차 단속을 하므로 갓길 주차는 추천하지 않습니다. 강릉역 바로 앞에 있으므로 기차 여행객에게는 접근성이 좋습니다. 후문에는 집창촌이 있는데, 멋모르고 후문 쪽 골목을 걷는 동안 포주가 접근해 오기도 했습니다. 정문으로 통행하는 것이 좋습니다. 요약하자면 숙소 자체는 괜찮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이용하기에는 좋으나, 차량 이용 시 불편함이 다소 있으며, 주변 분위기가 좋지는 않습니다.
真实旅客
2 晚行程
















